Skip navigation

Awwww….!!

 

~Lyrics~

 

(korean)
credits: iridesent @ soompi
nahn haet sahl eh noon ee boo shin
shing geu run ah chim ee oh myun
sa rang eh noon eul ddeu myuh no rael hae yo
oh jik geu dae ha na mahn wi hae suh

for you I love you only you
suhl leh ee neun mahm ga deuk hae
hyang gi roh oon kuh pi bo da boo deu ruh oon
na eh soom gyul loh geu dae reul bo ah yo

ah na yo geu dae neun neu ggi jyo geu dae do
ga seum ee mahl ha go it neun sa rang ee rahn guhl yo
deul lyuh yo ee jeh neun bo ah yo ee je neun
ggot bo da duh ah reum da oon soo joob eun ma eum eul

nahl ba ra bwa yo na eh son eul ggok ja ba yo
haeng bok han gi boon ee jyo noon boo shin oon myung ee jyo
sa rang eh hyang gi eh mi so ji yuh yo

nahn ba ram ee boo ruh oh myun
sahl myuh shi doo noon eul gam go
sa rang hae joo moon chuh rum sok sak yuh yo
ee run nae ma eum neu ggil soo it do rok

geu dae nae noon eul bo ah yo
suhl leh ee neun mahm ga deuk hae
ma bub gah teun ki seu chuh rum dda sa roh oon
na eh ma eum eul ee je neun bo ah yo

ah na yo geu dae neun neu ggi jyo geu dae do
ga seum ee mahl ha go it neun sa rang ee rahn guhl yo
deul lyuh yo ee jeh neun bo ah yo ee je neun
ggot bo da duh ah reum da oon soo joob eun ma eum eul

nahn yak sok hae yo oo ri son eul ggok guh ruh yo
haeng bok han gi boon ee jyo noon boo shin oon myung ee jyo
sa rang eh hyang gi eh chwi hae bo ah yo young won hee

ah na yo geu dae neun neu ggi jyo geu dae do
ga seum ee mahl ha go it neun sa rang ee rahn guhl yo
deul lyuh yo ee jeh neun bo ah yo ee je neun
ggot bo da duh ah reum da oon soo joob eun ma eum eul

oh ro ji nahn geu dae man eul sa rang ham ni da

 

 

 

(english)
credits: iridesent @ soompi 

With sunlight blinding my eyes,
When that grimacing morning comes,
While opening love’s eyes, I sing
 
For you and only you
For you, I love you, only you
 
My fluttering heart is full
Smoother than aromatic coffee,
With my breaths, I see you

 
Do you know it, do you? You feel it, you do too right?
That what my heart is saying, is that it’s love
Do you hear it, now? Do you see it, now?
Even prettier than a flower, this shy heart

 Gaze at me… My hand, hold it tightly
 It’s such a happy feeling, it’s such a dazzling destiny
 
At love’s fragrance, I begin to smile
When the wind comes breezing to me, I
 Quietly close my two eyes
And I whisper “I love you” like a wish
 
So that you will be able to feel this kind of heart
 Love, gaze into my eyes
 
My fluttering heart is full
 Like a magical kiss, it’s warm
 Now, you’re seeing my heart

 
Do you know it, do you? You feel it, you do too right?
 That what my heart is saying, is that it’s love
 
Do you hear it, now? Do you see it, now?
 Even prettier than a flower, this shy heart

 I’m promising, let’s link our fingers
 It’s such a happy feeling, it’s such a dazzling destiny
 
Let’s try getting drunk on love’s scent, forever

 
Do you know it, do you? You feel it, you do too right?
That what my heart is saying, is that it’s love
Do you hear it, now? Do you see it, now?
Even prettier than a flower, this shy heart

 
Devotedly, I love only you

 

 

3 Comments

  1. how can i download this?

  2. i love this song so much.. :] tnx sarangstone!


Leave a Reply

Follow

Get every new post delivered to your Inbox.

